공지사항

제목 : 반품 & 교환안내
날짜 : 2017-02-03 18:57

 

 

-판매상품의 법적 책임 안내

: 상품의 선택&구매에 있어서 최종적인 판단은 고객님의 권한이며, 따라서 구매하신 상품의 하자와 관련하여 저희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으실 수 없습니다.

교환/반품안내
<반품이 가능한 경우>
-무상-
1. 주문한 상품이 아닌 전혀 다른 상품
2. 주문한 사이즈, 색상이 아닌 다른 사이즈, 색상으로 배송된 경우
3. 배송 시 상품이 파손 및 유실된 경우
※ 결제시 발생된 카드할부 수수료, 가상계좌 이체 수수료 등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유상-
반품비용의 책정(유상 반품의 경우)
상품이 해외 물류창고에 도착하거나 구매가 완료된 이후에 반품 발생시, 오더건당 현지반품배송비 만큼의 반품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국내에서 반품을할 경우 무게에 따른 EMS비용+해외 반품비용이 부과됩니다. 고객님께서 지불하신 관부가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1. 고객님의 단순변심(사이즈, 색상, 소재질감, 크기등) 으로 반품할 경우
2. 해외사이트내 이미지 색상과 수령하신 제품의 색상차이 (포토샵, 모니터 해상도, 명암차이)
3. 약간의 실밥빠짐, 올풀림, 일부 바느질의 불규칙함, 구김, 약간의 스크레치
4. 제품 소재의 특성상 올이 나간 것처럼 보이거나 실이 뭉쳐있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마, 리넨 소재)
5. 가죽, 스웨이드 소재, 에나멜 소재의 특성상 발생될 수 있는 약간의 눌린자국, 양쪽 가죽 결차이, 잔기스
6. 신발 접착시 발생되는 약간의 본드자국, 바느질이 고르지 못한 경우
7. 신발 착용시 느껴지는 미세한 이질감 혹은 불편함 (착용하시는 분의 발모양에 따라 다를 수 있음)
8. 제품이 소재특성으로 인해 약간 우는 경우, 지워지거나 제거가능한 얼룩이 묻은 경우
9. 스웨터 매듭부분이 밖으로 나와있는 경우와 같은 마감방식
10. 사이트에서 제공된 이미지와 단추, 마크, 포니로고 색상, 위치, 모양이 다른 경우
11. 디자인이 변경되었으나 해외사이트 이미지가 업데이트가 안되어 수령한 제품과 다른 경우
12. 생산시즌에 따라 상품의 사이즈, 색상, 소재가 조금씩 다른 경우
13. 사이트내 제공된 조건표와 수령한 상품의 사이즈가 다를 경우 (브랜드, 소재, 디자인에 따라 오차발생)
14. 슈즈 굽부분의 미세한 이염과 색상 특성으로 발생되는 변색 (ex: 화이트 색상)
15. 슈즈 인솔(깔창), 아웃솔(밑창), 신발끝의 색상이 제공된 이미지와 다른 경우
16. 제품의 미세한 오염 혹은 하자로 보이는 경우
17. 배송시 눌림으로 인한 백태현상
18. 소재 특성상 발생되는 특유의 향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제품 착용 혹은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2. 상품 tag, label 제거, 해당상품의 바코드가 부착되어있는 비닐패킹지를 폐기하신 경우
3.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한 경우
4.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훼손이 발생된 경우
5. 신발 case 가 없거나 심하게 파손된 경우 (신발박스에 직접 운송장을 붙이거나, 테이핑 할 경우 박스가 훼손된 것으로 판단)

※반품관련 업무는 꼭 CS상담원과 상의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마감 및 완성도에 민감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반품 및 교환이 자유로운 국내 판매처에서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고객센터 FAQ
※문의 사항은 문의게시판이나 CS센터 (070-8680-9505)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